소프트웨어/Illustrator

Illustrator_색상 분위기 조절하기(전체 색상)_아트웍 색상변경2

moomee 2021. 3. 10. 09:53

일러스트레이터: 아트웍 색상 변경 2
전체 색상 분위기 (채도, 명도, 온도, 광도) 조절하기


요약

  • 바꿀 개체 선택 - [아트웍 색상 변경] (편집-색상편집-아트웍 색상변경...)
  • [三] 클릭 - [전체 조정] 클릭
  • 채도/명도/온도/광도 조절

간단하게 채도만 조절하고 싶다면 아래 글을 클릭하세요.

📃illustrator_채도 바꾸기

 

만들어져 있는 조화규칙으로 색깔을 바꾸고 싶다면 아래 글을 클릭하세요.

📃 illustrator_개체 색상 한꺼번에 바꾸기_아트웍 색상변경1


1. 아트웍 색상 변경

컵 뒤에 배경의 색과 분위기를 조절하려고 합니다.
바꿀 내용물을 선택하고 창 상단에 있는 [아트웍 색상 변경]을 클릭하거나

[편집]-[색상 편집]-[아트웍 색상 변경]을 클릭하세요.

*둘 중 편한 방법으로 사용하면 됩니다. 

*전체적인 이미지를 전체 조정하고 싶다면 전체 이미지를 선택하세요.

 

 

 

2. 조정

[아트웍 색상 변경] 창이 뜨면 아래 색상바가 있는 부분 옆에

[三]을 클릭 [전체 조정] 클릭

 

3. 전체적인 분위기 및 색상 조정

[온도]를 통해서 기본적인 색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.

[채도] [밝기] [온도] [광도] 조절해서 원하는 색상 분위기를 만드세요.

 

 


간단하게 채도만 조절하고 싶다면 아래 글을 클릭하세요.

📃illustrator_채도 바꾸기

 

만들어져 있는 조화규칙으로 색깔을 바꾸고 싶다면 아래 글을 클릭하세요.

📃 illustrator_개체 색상 한꺼번에 바꾸기_아트웍 색상변경1